118.♡.16.166
202.♡.62.107
66.♡.77.203
211.♡.156.214
1.♡.195.157
157.♡.35.38
202.♡.61.55
202.♡.62.169
202.♡.62.108
202.♡.50.129
59.♡.66.26
112.♡.216.103
157.♡.35.117
202.♡.50.36
66.♡.77.77
211.♡.44.174
183.♡.160.145
199.♡.20.12
66.♡.77.25
총 게시물 342건, 최근 0 건
   
[밀리언아서]

첫 콜로세움 입성 ㅠㅠ !

글쓴이 : 이리  (124.♡.9.140) 날짜 : 2013-04-25 (목) 22:28 조회 : 250
글주소 : http://youdie.net/youdie/forum_smart/349


Screenshot_2013-04-25-19-58-55.png



 거진 홍차 116개를 소모하고 

300-600위 안에 들었네요 ㅠㅠ 

엄청 덱이 후져서 효율안나오고 그랬는데

배틀 하면서 한 판도 안지고 상대 선택 잘한게 참 덕 본거같아요

그렇게 105렙 슈레플 플로렌스 득득 ! 

그것도 기서 기서! 헿

얏호 기분 좋네요 ㅠㅠ 



 ps. 이번 시즌 팥쥐 키풀 빼고 풀돌 없는건 안자랑
2배수 우렁이건 짱짱걸 스일이건 1달 배수 망한걸 안자랑 ㅠㅠ 


%!@%#

이리 님의 스마트폰 최신글 [더보기]


lony (118.♡.190.224) 2013-04-26 (금) 00:22
공체합 어느정도 나오시길레 콜로세움을...
1.5배 버프에 선공 효과인강?
댓글주소 추천 추천 0
     
     
이리 (124.♡.9.140) 2013-04-26 (금) 02:11
헤헤 사실 후반가면 모두다 1.5배라서 버프가.. 이게 뭐냐면

한 번 미끄러지면 절대 올라올수 없는 시스템이에요..

다들 쉬지 않고 달리니까.. 그래서 상대방 참 잘 보고 파잍! 해야하는데..

네 번 정도 위험했었네요 딸피로 ㅎㅎ; 운이 좋았죵 ㅅ+

공체합은 플로 받고 보여드릴게요 ㅎㅎㅎㅎㅎ
댓글주소 추천 추천 0
☞특수문자
hi
   

총 게시물 342건, 최근 0 건
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
342 [잡담]  넷마블, 모바일 심리대전 '어스토니시아VS' 출시 +1 리제 04-19 13
341 [안드로이드]  갤럭시 s5 +2 리제 04-02 58
340 [잡담]  화이트데이가 스마트폰으로 이식되려나 봅니다. grayfox 03-16 70
339 [안드로이드]  영웅의 군단 하시는분 있나요? +4 Google 03-04 89
338 [안드로이드]  아이폰 뮤직플레이어 (안드로이드용) by누군가 01-28 99
337 [안드로이드]  신작 에로게 2개를 찾았습니다. +5 Brush 01-26 256
336 [안드로이드]  네코rpgxp는 참 대단한 어플입니다. Brush 01-19 146
335 [안드로이드]  언리쉬드 18금 마크달았네욬ㅋㅋㅋㅋ +1 Brush 01-18 143
334 [안드로이드]  Deemo 나무 다 키우니 스토리 이해가 가는군요. +4 Brush 01-05 125
333 [밀리언아서]  밀아 접은 사람이 많은듯 합니다 +2 제로스 12-12 132
332 [윈도우]  루미아1020 밟고 던져봤더니 ... 내구성 실험. grayfox 12-11 102
331 [잡담]  EA, 명작의 화려한 귀환! 모바일 MORPG 영웅서기 출시 예정 +1 흑신리제 11-27 116
330 [잡담]  제노니아 온라인, 비공개 테스트 종료 +1 흑신리제 11-26 116
329 [밀리언아서]  오늘부로 밀리언 아서 접습니다 +2 시오넬 11-18 117
328 [밀리언아서]  진지하게 접을까 고민 중 +1 시오넬 11-04 119
327 [밀리언아서]  랭전달리는중 lony 11-03 80
326 [밀리언아서]  이제 자숟은 부활할 수가 없다 시오넬 10-16 234
325 [밀리언아서]  자숟어플 막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… +1 시오넬 10-10 266
324 [잡담]  [기사] ‘시리’ 목소리 주인공 찾았다, 애틀랜타의 중년 여성 성우 grayfox 10-05 113
323 [밀리언아서]  다믹님 자숟 쓰세요? +2 시오넬 10-05 158
322 [밀리언아서]  딜 좀 적당히 박읍시다.. +4 시오넬 10-05 113
321 [밀리언아서]  라이더 망함. +1 lony 09-30 118
320 [밀리언아서]  옛날옛날 +2 사쿠야 09-29 107
319 [밀리언아서]  콜로뛰는중... +3 lony 09-29 106
318 [밀리언아서]  밀아를 안하니까 +1 사쿠야 09-26 225
 1  2  3  4  5  6  7  8  9  10  다음  맨끝